16일 산범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오렌지맛 당근'이라는 제목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산범은 당근과 귤, 오렌지맛 탄산음료를 먹는 모습이다.
하지만 팬들은 산범이 위기에 처해 구조신호를 보내고 있다는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해당 영상이 당근을 사용한 구조신호를 보내는 '밈'(인터넷 유행이라는 의미로 사용되는 사진, 동영상, 놀이)이라는 것. 일각에서는 얼마 전 공혁준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것을 의아하게 여기며 "공혁준에게 산범이 협박을 받고 있다"고 주장하기에 이르렀다.
산범은 영상 댓글 중 공혁준 관련 언급 댓글에 좋아요를 눌러 의심을 키웠다. 이에 더해 산범의 유튜브 채널이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하여 계정이 해지되었습니다"라는 문과와 함께 일시적으로 사라져 걱정을 키웠던 상황.
하지만 이후 채널은 다시 활성화됐고, 산범이 직접 고정댓글로 "다들 걱정해줘서 고마워요 그렇지만 남자친구는 저에게 너무너무 잘해준답니다 너무 선 넘으면 그냥 차단할게요"라고 적어 팬들을 안심하게 만들었다.
최근 산범과 공혁준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개재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산범은 틱톡커이자 유튜버로 틱톡에서 영상으로 유명세를 얻고, 2019년 5월부터 메이크업 영상으로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다. 주로 일상 브이로그나 메이크업 콘텐츠를 제작한다. 특히 '고딩 일진의 랩' 시리즈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랩 시리즈에서 산범, 공채연, 주나은 등 가상의 인물을 연기하며 1인 상황극을 랩으로 표현한 것. 2001년생으로 나이 20세다.
공혁준은 전 하스스톤 프로게이머로 현재 트위치 스트리머 및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운동 유튜버 김계란과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가짜사나이'에 출연해 게으른 모습을 보여 질타받았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유튜브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