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오!주인님' 강민혁 "극중 대사 오래전부터 메모해뒀던 나만의 문구와 똑같아 깜놀"

기사입력2021-03-17 11:1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 주인님’ 강민혁이 삼각관계에 뛰어들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배우 강민혁은 3월 2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넘버쓰리픽쳐스)에서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순정남 정유진(강민혁분) 역을 맡았다. 정유진은 남사친으로도, 남친으로도 완벽한 남자. 군 전역 후 한층 성숙해진 남자로 돌아온 강민혁의 매력이 반짝반짝 빛날 것으로 보인다.

전역후 많은 러브콜을 받은 강민혁이 ‘오! 주인님’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무엇일까. 이에 대해 강민혁은 “오주인(나나 분)을 좋아하는 감정을 정유진만의 방식으로 표현해가는 매력에 끌렸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정유진은 담담하면서 힘이 느껴지는 인물이다. 보기보다 성숙한매력을 가지고 있다. 때로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나도 깜짝 놀란다”고 정유진 캐릭터를 설명했다.

‘오! 주인님’을 집필한 조진국 작가는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많은 이들의 인생작을 탄생시킨로맨스 장인이다. 이는 강민혁에게도 마찬가지였다. 강민혁은“극 중 ‘첫사랑이 마지막 사랑이 되는 걸 지켜보게 될 거예요’라는 정유진의 대사가 있다. 이 대사는 오래전부터 메모해뒀던 문구와 비슷해서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극중 강민혁은 나나를 사이에 두고 이민기(한비수 역)와 경쟁을 펼치게 된다. 연적인 셈. 만약 강민혁이 극 중 정유진처럼 삼각 로맨스에 놓이게 된다면, 그는 어떻게 할까. 이에 대해 강민혁은 “기다림과 꾸준함으로 쟁취하지 않을까. 변하지 않는 마음이 중요할 것 같다”고 대답했다. 이런 부분에서는 순애보 정유진과 참 많이 닮았다.

강민혁이 삼각관계에 뛰어들었다. 그것도 아주 매력적인 남자의 모습으로. 이민기를 긴장하게 만들고, 나나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 강민혁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가 공개될 ‘오! 주인님’이 기대된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오는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3월 24일(수)부터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를 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