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오!주인님' 이민기의 눈빛, 로맨스 남주 매력 극대화 시키는 강력한 무기

기사입력2021-03-02 15:2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 주인님’ 믿고 보는 이민기의 로맨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MBC 새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이첫 방송된다. ‘소울메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가슴 뛰는 로맨스로 인생작 제조기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가 또 어떤 특별한 로맨스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로맨스열광’ 시청층이 방송 전부터 ‘오! 주인님’을 주목하는 여러 요인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남자 주인공 이민기(한비수 역)이다. 서서히, 그러나 강력하게 여심을 사로잡는 이민기 표 믿고 보는 로맨스가 또 한 번 시작될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이다. 실제로 이민기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로맨스 작품을 흥행시키며 ‘이민기 표 로맨스’의 힘을 입증해왔다.

이민기는‘날 것’의 느낌과 ‘섬세함’을 동시에 지닌 배우이다. 그래서 사람의 감정을 크게 변화시키는 사랑이라는감정을 아주 잘 그려낸다. 그렇기에 배우 이민기가 로맨스 장르에서 반짝반짝 빛난다는 것. 특히 이번 ‘오! 주인님’에서 이민기가 분한 한비수 캐릭터는 매력이극대화된 로맨스 남주의 정석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극중 한비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러 드라마 작가이자, 연애를 ‘안’ 하는 남자. 분명 까칠하고 예민한데 사랑에 서툴러서 때로는 귀여운 남자. 여기에남 모를 아픔도 가지고 있는, 그래서 모성본능을 자극하고 어느덧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남자. 이민기는 이 다채로운 매력의 로맨스 남주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중에서도‘오! 주인님’ 속 이민기의 눈빛에 주목해달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의 눈빛 속에 한비수라는 인물이 느끼는 여러 감정들이 깊게 녹아 있다는 것. 공개된 ‘오! 주인님’ 스틸 속 이민기의 눈빛 역시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 보는 이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것을 확인할수 있다.

믿고보는 이민기 표 로맨스가 시작된다. 그것도 매력이 극대화된 로맨스 남주의 정석 캐릭터와 만났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민기의 로맨스. 이것이야말로 ‘오! 주인님’을 꼭 봐야 하는, 볼 수밖에 없는 이유일 것이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3월 24일(수)부터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를 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