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드라마

골든차일드 봉재현, '썸타는 편의점' 종영 소감 "연기 너무 재밌어...앞으로 계속 도전"

웹드라마홈페이지 2021-02-28 14:16
골든차일드 봉재현, '썸타는 편의점' 종영 소감 "연기 너무 재밌어...앞으로 계속 도전"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봉재현이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종영 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썸타는 편의점’에서 사랑스러운 ‘멍뭉미 연하남’으로 출연하며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비주얼과 달콤한 목소리로 여심을 저격하는 연하남의 정석을 보인 봉재현은 28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짧은 촬영 기간이었지만 ‘썸타는 편의점’을 찍으면서 정말 행복했고, 평생 기억에 남을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봉재현은 “’썸타는 편의점’을 만난 덕분에 연기가 너무 재미있다는 생각을 했고, 앞으로도 계속 도전해보고 싶어졌습니다. 연하남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게 많이 응원해 주신 딩고 제작진 여러분들과 모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특히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봉재현이 연기자로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잘 봤어!!”, “마지막이라니ㅠㅠㅠ”, “재현아 사랑한다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봉재현이 속한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는 후속곡 ‘브리드(Breath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