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갓세븐 유겸 "AOMG, 음악적 방향성 일치했다" 이적 소감

화보홈페이지 2021-02-19 14:06
갓세븐 유겸 "AOMG, 음악적 방향성 일치했다" 이적 소감

그룹 갓세븐(GOT7) 유겸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는 AOMG로 소속사를 옮긴 이후의 첫 공식적인 행보. 유겸은 자유분방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모습을 매 컷에 담아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겸은 “AOMG에서 현역 아이돌인 아티스트를 영입한 적은 처음이라 기대 반 걱정 반이었지만, 따뜻하게 환영해 주셔서 의지가 됐다”라며 새로운 시작에 관한 소회를 밝혔다. AOMG를 선택한 이유로는 “음악적 방향성이 일치했다. AOMG의 다양한 뮤지션과 함께 작업하며 퍼포먼스로도, 음악적으로도 다 잘해내는 ‘올라운더’로 성장하고 싶다”고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갓세븐에 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멤버들과 많은 대화를 했다.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오래 머물던 회사를 떠나 각자 하고 싶은 것에 도전하기로 했다”며 “팬들에게도 확실하게 얘기할 수 있는 건 절대 끝이 아니라는 점이다. 멤버들 모두 서로의 꿈을 이루는 게 궁극적으로 팀을 위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데뷔 7년 차에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유겸. 그는 “늘 열심히 하면 될 거라는 믿음이 있다.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흔들린 적 없다”며 “멈추는 것이 가장 무서운 것 같다. 앞으로 발전하는 사람, 성장하는 유겸으로 존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겸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엘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