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미스트롯2', 별사랑→은가은...19일 레전드 무대 음원 공개!

기사입력2021-02-19 11: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의 레전드 미션 무대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고 시청률 33.3%, 10주 연속 지상파-비지상파 포함 전 채널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질주를 하고 있는 ‘미스트롯2’ 준결승 ‘레전드 미션’ 무대가 오늘 1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

’미스트롯2’ 음원은 이미 성인가요 차트 100위권에 33곡을 차트인 시키고, 발매 직후 1위를 비롯한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의 홍수 속에서 유일한 음원 강자로 원조 프로그램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강혜연의 ‘왔구나 왔어’를 시작으로 류원정의 ‘사랑은 아무나 하나’, 김연지의 ‘물망초’, 허찬미의 ‘미련’, 은가은의 ‘옥경이’가 수록된다. 이어 마리아, 허찬미의 ‘사랑의 밧줄’, 강혜연, 양지은의 ‘사랑타령’, 류원정, 별사랑의 ‘동반자’, 윤태화, 김의영의 ‘비익조’, 김다현, 김태연의 ‘어부바’, 김연지, 은가은의 ‘사랑아’, 홍지윤, 황우림의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까지 총 12곡이 발매된다.


지난 18일 방송된 ‘미스트롯2’ 10회에서는 대한민국 트롯 거물인 태진아, 김용임, 장윤정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꾸미는 준결승 ‘레전드 미션’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참가자가 자신과 함께 무대에 오를 상대를 지목한 후 듀엣 무대를 꾸미는 ‘1대 1 한곡 대결’이 펼쳐지며 참가자들의 살 떨리는 경쟁이 공개되었다.

김태연과 김다현은 장윤정의 ‘어부바’를 선곡했다. 초등부 멤버들 중 우승 후보로 꼽히는 두 사람은 각각 미니, 미키마우스로 분해 완벽하게 합을 이룬 무대를 펼치며 탄성을 자아냈다. 약 5분간의 마법 같은 무대를 지켜본 마스터들은 “그냥 둘 다 뽑겠다”, “그 어떤 무대보다 심사하기 가장 힘들었다”고 호소했다. 결국 제한된 시간이 다 되도록 쉽게 버튼을 누르지 못하는 마스터들이 속출하자, 한 마스터는 벌떡 일어나 “어서 누르라”고 독촉하기도 했다.

김연지와 은가은은 장윤정의 ‘사랑아’를 선곡해 듀엣으로 호흡을 맞췄다. 폭발적인 성량과 깔끔한 고음이 강점인 두 사람은 지금껏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무대를 펼쳤다. 폭발적인 고음 대결로 실력 편차 없는 '듀엣의 정석'을 선보인 두 사람은 발라드 여신에서 트롯 여제 면모를 보여주며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승부를 펼쳤다.

한편, ‘미스트롯2 레전드 미션 베스트 준결승2’는 오늘 19일 낮 12시 전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이수현 | 자료 제공=TV CHOSU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