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여자)아이들 미연, 연기에 이어 ‘리플레이’ OST 참여...극몰입도↑

기사입력2021-02-19 11:0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미연((여자)아이들)이 웹드라마 '리플레이'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믿고 듣는 음원 강자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부른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여섯 번째 OST 'Dreaming About You'가 오늘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reaming About You'는 극 중 하영(미연 분)의 테마 곡으로, 꿈을 거니는 듯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여 일렉트릭 기타와 드럼 비트, 스트링으로 펼쳐지는 풍성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감성 발라드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리플레이'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 미연이 OST까지 직접 불렀다는 사실이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찬영(김민철 분)과 지훈(휘영 분)을 향한 하영의 미묘하지만 복잡한 감정을 담아낸 이 곡은 미연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극의 몰입감을 한층 배가시켰다.


또한, 'Dreaming About You'는 엠씨더맥스, 아스트로, 몬스타엑스, 케이윌, 가호, 엔플라잉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팀 AIMING(에이밍)이 작업한 곡으로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미연은 지난 2018년 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이후 'LATATA', '덤디덤디(DUMDi DUMDi)', '한(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한 (여자)아이들은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월 미니 4집 'I burn'의 타이틀곡 '화(火花)'로 컴백해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고 각종 음악방송에서 10관왕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 뜨거운 인기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를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선 미연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받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여자)아이들의 미연, SF9 휘영, 배우 김민철, 마르코, 최지수 주연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리플레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 오후 7시 방영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참여한 '리플레이' 여섯 번째 OST 'Dreaming About You'는 오늘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 이수현 | 자료제공 디오션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