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마리아,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순위 충격? "행복" [전문]

이슈홈페이지 2021-02-19 10:35
마리아,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순위 충격? "행복" [전문]
가수 마리아가 유쾌한 사진으로 '미스트롯2'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아쉽게 탈락한 가수 마리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감을 밝혔다.

이날 마리아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있는 사진과 함께 턱 아래로 카메라를 들이대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지은 사진도 덧붙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한국이 너무 좋아 무작정 온 지 3년 됐어요. 너무 외롭고 힘들었지만 '미스트롯2'에 출연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서툰 한국말로 정성스럽게 인사했다.

더불어 그는 "저 충격 먹은 거 아니에요"라며 유쾌한 사진에 대한 코멘트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마리아는 "비록 결승에는 들지 못했지만,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해요"라며 "앞으로 더 즐거운 웃음 드리면서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제 사진 보면서 행복하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2'에서는 결승 진출자 7인 순위가 결정됐다. 1위 별사랑, 2위 김태연, 3위 김의영, 4위 홍지윤, 5위 양지은, 6위 김다현, 7위 은가은, 8위 강혜연, 9위 황우림, 10위 김연지, 11위 허찬미, 12위 마리아, 13위 윤태화, 14위 류원정 순위가 됐다. 7위 은가은까지만 결승전에 진출하는 셈이다.


이하 마리아 소감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마리아에요.

한국이 너무좋아 무작정 온지 3년됐어요 너무 외롭고 힘들었지만 미스트롯2에 출연하면서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저 충격먹은거 아니에요.

비록 결승에는 들지 못했지만 저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 더 즐거운 웃음드리면서 활동하는모습 보여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제 사진보면서 행복하세요.

#미스트롯2 #마리아 #미스트롯2마리아 #미스트롯2TOP14 #미스트롯2충격 #충격먹은거아니에요 #행복하세요 #웃으세요.


iMBC 이호영 | 사진 인스타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