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소셜iN] 방탄소년단·엑소·지창욱 미용실 원장, 수입은?

이슈홈페이지 2021-02-18 09:38
[소셜iN] 방탄소년단·엑소·지창욱 미용실 원장, 수입은?
그룹 방탄소년단(BTS), 엑소(EXO), 엔시티(NCT), 몬스타엑스, 배우 지창욱 등 내로라하는 아이돌과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박내주 원장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내주제에' 1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솔직하게 유쾌한 Q&A를 진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아이돌이 사랑하는 헤어 디자이너 박내주 원장은 자신의 이름을 건 유튜브 채널 '내주제에'를 통해 신선한 기획과 시도를 보여주며 런칭 4개월만에 구독자 10만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그동안 최근 2021 유행할 헤어 트렌드와 컬러, 아이돌 헤어 고정법, EXO 카이, 백현 등과의 콜라보로 화제를 모은 박내주 원장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대중이 궁금해하는 청담동 헤어샵의 다양한 면면들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에서 그는 "EXO, BTS, 몬스타엑스, 지창욱 등 내가 하는 연예인들은 다 유튜브를 본다. '한번 출연할게요'라고 하면서 막상 스케줄을 잡는 아티스트는 없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본격적으로 Q&A가 시작됐다. EXO의 헤어스타일리스트가 된 계기, 청담동 헤어샵 원장의 수입과 연예인 DC, 열심히 스타일링 했는데 팬들에게 안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경험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특히 그는 수입에 대해 묻자 "벌만큼 벌어요"라고 답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아이돌 헤어의 스타일링 비법과 비하인드 스토리, 대중들의 헤어 고민 상담까지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꾸려가며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박내주 원장의 Q&A는 유튜브 채널 '내주제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 유튜브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