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금토드라마

'디어엠' 박혜수→재현, 1차 티저 공개...6인 6색 캐릭터

금토드라마홈페이지 2021-01-18 15:59
'디어엠' 박혜수→재현, 1차 티저 공개...6인 6색 캐릭터
'디어엠(Dear. M)'의 1차 캐릭터 티저가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8일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 측은 1차 티저인 캐릭터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2월 26일 첫 방송을 앞둔 ‘디어엠(Dear. M)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박혜수(마주아 역)를 비롯해 재현(차민호 역), 노정의(서지민 역), 배현성(박하늘 역), 이진혁(길목진 역), 우다비(황보영 역) 등 대세 배우들과 핫한 신예들의 대거 출연을 알리며 올 상반기 청춘 로맨스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극 중 서연대학교 기숙사에서 생활 중인 6인방을 소개, 유쾌한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흥미를 돋우고 있다.

먼저 수줍게 모태솔로임을 고백한 마주아(박혜수)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특히 현재 짝사랑 중인 그녀가 누구를 마음에 두고 있는 것일지 모쏠 라이프를 만든 장본인이 궁금해지는 것. 또한 ‘악마주아’라는 별명 역시 마주아의 장난꾸러기 같은 면모를 상상하게 해 박혜수만의 러블리한 매력이 기대된다.

이어 마주아의 베스트 프렌드 차민호(재현)의 설명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차민호는 ‘민호구’라는 별명에 걸맞게 마주아의 짖궂은 장난도 받아주고 사람 좋은 눈웃음으로 쌍 엄지를 치켜세우는 등 넉살 좋은 남사친으로 완벽 변신해 있다. 이에 12년 지기 ‘악마주아’와 ‘민호구’의 케미가 기다려진다.

서연대학교 공식 커플인 일명 ‘자석 커플’의 S 서지민(노정의)과 N 박하늘(배현성)의 커플 케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지민은 ‘서연대 응원단 센터’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으며 박하늘은 워너비 남친상으로 벌써부터 연애 세포를 꿈틀거리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마주아와 서지민의 연애 고민 창구가 되어줄 ‘연애 석사’ 황보영(우다비)과 남자 기숙사의 청결을 담당할 ‘연쇄청소범’ 길목진(이진분)까지 두 사람의 존재가 어떤 재미를 더할지도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디어엠’은 각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십분 끌어 올린 1차 캐릭터 티저 영상으로 드라마를 기다리는 이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또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모여 형성할 남녀 기숙사 룸메이트들과의 우정 스토리는 함께 어울리고 싶은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제작진은 "‘디어엠’은 성공한 웹 IP를 활용한 TV 드라마로 기획되어 KBS 연출진과 스텝, TV 드라마 제작사 몬스터유니온과 디지털드라마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최고의 결과물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어엠(Dear. M)’은 2월 26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iMBC 양혜윤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