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상교 주장 "효연, 마약 여배우 알고 있다" [전문]

기사입력2021-01-14 11:1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 폭행 시비에 휘말린 김상교 씨가 소녀시대 효연에게 증언을 요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김상교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효연이 과거 버닝썬에서 디제잉을 하고있는 사진 하나를 게재하며 'JM솔루션X버닝썬 파티, DJ소녀시대 효연'이라고 적었다.

김상교 씨는 "그날 마약에 취해 침 질질 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이 클럽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 거 아니냐 효연아"라고 주장했다.

이어 "나를 클럽 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 거 아니냐.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 남았어"라며 "버닝썬 관련 연예인이 수십 명 인 거 언제가 밝혀질 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 건지 너희들 선택이야"라고 덧붙였다.


이른바 버닝썬 사건의 최초 제보자인 김상교 씨. 2018년 11월, 버닝썬 클럽을 방문했다가 다른 손님과 시비가 붙어 끌려 나온 뒤 클럽 측으로부터 집단 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그러나 출동한 경찰들이 폭행당한 자신을 오히려 가해자로 체포했으며, 그 과정에서 자신을 폭행하는 등 과잉 진압했다고 주장한 그는 이후 업소와 경찰 간 유착 의혹을 제기했다. 서울중앙지검은 독직폭행 혐의를 받던 당시 서울 강남경찰서 역삼지구대 소속 경찰 2명에 대해, 증거 불충분으로 지난달 5일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이하 김상교 씨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하나만 물어봅시다. 그날 마약에 취해 침 질질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 두 사람이 클럽 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 거 아니냐 효연아.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H인지 G인지 나를 클럽 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거 아니냐.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 남았어.


왜 장원용이 VVIP 대신 나를 대신 폭행했는지. 비트코인 사모펀드와 관련있던 나사팸이 누군지. 왜 내가 집단 폭행 당할 때 강남 VVIP 연예인 관리하는 옥타곤 포주 석씨가 구경했는지. 버닝썬 관련 연예인 수십 명인 거 언젠가 밝혀질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건지. 너희들 선택이야.

지금도 어디 하우스에 숨어서 X하고 X맞고 비디오 찍고 있겠지. 기회는 얼마 안 남았어. 광주의 아들 승리야 너의 전역 날만 기다리고 있다. 내 메모장에 너희 명단 다 있다. 나한테 평생 시달릴지 아는 거 하나씩 불고 사과하고 용서받을지 지금부터 니들 선택.


iMBC 이호영 | 사진제공=Mnet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