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스' 솔비, 케이크 표절 논란→성형 소신…솔직 고백 화제 [re뷰]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21-01-14 07:20
'라스' 솔비, 케이크 표절 논란→성형 소신…솔직 고백 화제 [re뷰]
가수 겸 화가로 활동 중인 솔비가 솔직한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솔비를 비롯해 방송인 손범수, 가수 전진, 그룹 SF9 멤버 찬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최근 솔비의 케이크 표절 논란을 언급하며 "솔비가 연말에 케이크를 만들었다. 현대미술 작가의 작품을 오마주해서 만들었는데 그걸 밝히지 않아 표절 논란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에 솔비는 "내가 앞으로 뭘 하더라도 더 무게감을 갖고, 책임감을 갖고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생방송 흑역사가 언급되자 솔비는 "자료화면은 안 쓰기로 해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솔비는 "2006년 타이푼으로 데뷔해 2008년 음악방송 MC까지 쉴 틈 없이 달려왔다. 지쳐있었는데, 그래도 생방송을 계속해야 했다"고 고백하며 "나름 반항을 한 게 성형외과에서 상담받고 바로 눈을 수술했다. 부기가 안 빠진 상태에서 생방송을 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눈을 했는데, 선글라스도 안 쓰고 방송을 했다. 제정신이 아니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솔비는 "성형수술은 충동적으로 하면 안 되는구나 했다. 성형을 하기 전에 심리검사도 먼저 해야 하는 것 같다. 내가 이런 걸 알았다면 다르게 대처했을 텐데 어려서 방법을 몰랐다"고 말했다.


iMBC 장수정 | MBC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