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로운 "채현승, 사랑에 책임 다한다"(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21-01-07 13:59
로운 "채현승, 사랑에 책임 다한다"(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배우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이 자신들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8일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의 원진아(윤송아 역), 로운(채현승 역), 이현욱(이재신 역), 이주빈(이효주 역)은 자신들의 캐릭터를 해시태그로 소개했다.

▲ ‘프로페셔널 선배’ 윤송아 - #일 #사랑 #열정
먼저 원진아는 극 중 윤송아와 떼려야 뗄 수 없는 키워드 ‘일’을 꼽으며 “오죽하면 업무 땡땡이를 ‘끌라르’ 매장에서 칠 정도”라고 독보적인 워커홀릭 면모를 전했다. 그러나 “‘일’만큼 ‘사랑’에도 열심인 송아를 보실 수 있다”며 “‘일’도 ‘사랑’도 다 잡으려면 열정도 두 배일 것”이라는 뜻밖의 사랑꾼 면모를 덧붙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 ‘직진 후배’ 채현승 - #용기 #책임 #당돌
로운은 보기만 해도 여심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세 단어를 골라 표현했다. 그는 채현승을 두고 “때로는 감정을 잘 못 숨기기도 하지만, 스스로의 선과 악의 구분이 정확하게 잘 되어있고 그 행동에 책임을 지려고 하는 사람”이라며 “미움받을 ‘용기’도, 사랑에 ‘책임’을 다하는 용기도, 그리고 불의 앞에선 당당히 소신을 지키는 ‘당돌함’도 있는 친구다”라고 각 키워드의 이유를 밝혔다. 이에 사랑을 위해 결단을 내릴 남자 채현승의 직진을 기대케 하며 더욱 심박 수를 치솟게 한다.

▲ ‘엘리트 팀장’ 이재신 - #미워할_수_없는 #사연남 #따뜻한_남자
이현욱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이재신의 스토리가 있다”며 “재신이가 겉으로 하는 행동만 보면 받아들이기 어려운 지점이 있을 수 있지만, 무작정 미워할 수만은 없는 속사정이 있다”고 해 이재신의 속내에 무엇이 있을지 궁금해지게 한다. 또한 “‘끌라르’에서의 이재신이 악착같이 성장하기 위한 차가운 카리스마의 소유자라면, 자기가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만큼은 180도 변신한다”는 반전까지 귀띔해 첫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 ‘외강내유 포토그래퍼’ 이효주 - #돌부처_직진녀 #스마트앤뷰티_영앤리치 #츤데레
극 중 이효주는 친오빠 이재운(이규한)의 친구 이재신을 보고 반해 사랑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이다. 이에 이주빈 역시 “누가 뭐래도 물러서지 않는 한 남자 바라기”라고 말했다. 또한 ‘끌라르’ 창업주의 손녀, 촉망받는 포토그래퍼에 이어 ‘스마트 앤 뷰티’, ‘영 앤 리치’라는 당당하고 화려한 수식어를 자랑, “까칠하지만 알고 보면 정이 넘친다”며 ‘츤데레’ 매력까지 예고해 그녀의 새로운 변신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한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18일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iMBC 양혜윤 | 사진제공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