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김명수, 시청자 저격한 훈훈한 미소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21-01-07 11:52
'암행어사' 김명수, 시청자 저격한 훈훈한 미소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의 현장 비하인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측은 배우들의 생기발랄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명수(성이겸)는 노역장과 감옥까지, 어딜 가나 대본을 손에 쥔 채 쉼 없는 연기 열정을 뽐낸다. 또한 카메라 안팎에서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춘 에너지까지 발산하고 있는 것. 촬영 중간에는 이이경(박춘삼)과 함께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편안하고 유쾌한 현실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이어 권나라(홍다인)는 카메라를 향해 발랄한 포즈를 취하며 통통 튀는 매력의 홍다인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지친 기색 없이 싱그럽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고. 특히 극 중 한재석(강종길)과 살벌한 대립을 펼치며 긴장감을 높이다가도, 장면이 끝나자 밝은 웃음을 지어 보여 편안하고 즐거운 촬영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한편 5일 방송된 암행어사 6회 시청률은 6.5%(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성이범(이태환)이 수령에게 붙잡힌 어사단을 구하러 온 순간에는 분당 최고 시청률 8.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iMBC 양혜윤 | 사진제공 KBS2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