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원진아♥로운, 회사 밖 남녀 텐션 폭발? 숨멎 설렘+긴장감 포착!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20-12-25 12:06
원진아♥로운, 회사 밖 남녀 텐션 폭발? 숨멎 설렘+긴장감 포착!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포스터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에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로 180도 달라진 윤송아(원진아 분)와 채현승(로운 분)의 변신을 선보인 것.

포스터 속에는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 마케팅팀에서 함께 일하는 두 사람이 클럽에서 서로를 포착, 회사에서 본 적 없는 상대방의 화려한 모습에 눈이 고정돼 있다.

특히 일탈을 감행한 듯 세련된 오피스룩을 벗고 과감하게 어깨선을 드러낸 윤송아의 오픈 숄더 룩은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 그녀 앞에 갑자기 나타나 팔짱을 낀 채 내려다보는 채현승의 눈빛과 입꼬리엔 살풋 장난기가 맴돌고 있다.

이에 놀란 토끼눈을 한 윤송아와 여유만만한 채현승의 대비된 분위기에는 더 이상 선후배라는 틀이 아닌 남녀로서의 묘한 텐션이 흘러 또 한 번 심쿵을 일으킨다. 타이밍에 맞춰 둘의 머리 위로 쏟아지는 꽃가루들 역시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돋워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사수와 부사수로서 어딜 가나 붙어있던 회사를 벗어나서도 결국 서로의 앞에 서게 된 윤송아와 채현승의 만남이 우연과 운명 사이 어느 지점을 가리키고 있을지, 둘의 이야기를 향한 설렘의 온도가 올라가고 있다.

이처럼 원진아와 로운의 예측불가 심쿵 밀당으로 예비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1월 18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JTBC 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