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iMBC 취재 결과 최근 이경영이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준비 중이다.
이경영의 소속사 다홍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 없다"며 상대 여성의 나이, 직업, 정확한 결혼 시기에 대해 말을 아꼈다.
그는 지난 1997년 KBS탤런트 출신 배우 임세미와 결혼했지만, 1998년 이혼했다. 약 22년 만에 재혼인 셈이다.
이경영은 1987년 영화 '연산일기'로 데뷔했다. 그간 다수 드라마, 영화 등에 얼굴을 비친 그는 다작 배우로도 익숙하다. 그간 출연한 영화만 100여 편이 훌쩍 넘는다.
영화 '패션왕' '제보자' '타짜-신의 손' '해적:바다로 간 산적' '군도:민란의 시대' '무명인' '백프로' '관능의 법칙' '또 하나의 약속' '암살' '허삼관' '협녀: 칼의 기억' '은밀한 유혹' '소수의견' '백두산' '블랙머니' '자전차왕 엄복동' '물괴' '중2라도 괜찮아' '신과함께-인과 연' '머니백' '게이트'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비밀의 숲' '아르곤' '미스트' '나인룸' '해치' '배가본드' '하이에나' '부부의 세계' 등에서도 활약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소속사 홈페이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