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업텐션 고결, 비토 이어 코로나19 확진 [공식입장]

기사입력2020-12-01 11: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업텐션 멤버 고결이 비토에 이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1일 공식입장을 통해 업텐션(선율, 쿤, 이진혁, 샤오, 고결, 김우석, 비토, 규진, 환희, 진후) 고결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11월 30일 업텐션 비토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업텐션 멤버 및 당사 직원, 스태프 등 접촉의 가능성이 있는 관련자들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또한 동선이 겹치거나 직접 접촉자가 아니더라도 2차 접촉의 위험이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도 검사를 완료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12월 1일 오전 검사 결과, 업텐션 멤버는 고결이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쿤, 규진, 환희, 선율, 샤오는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고 했다.


후속 조치에 대해서는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지만 밀접 접촉자인 업텐션 멤버들과 담당 매니저는 2주간 자가 격리 조치할 예정"이라며 "당사는 다시 한번 멤버들의 동선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이 있는 스태프들이 있는지 재조사하고, 정부의 지침에 따른 방역 및 후속 조처를 철저히 하며,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지난 11월 30일 업텐션 멤버 비토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전해졌다. 특히 비토가 소속된 업텐션이 지난 28일과 29일 각각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이에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가수, 스태프들이 대거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됐다.

이하 티오피미디어 입장문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 입니다.


11월 30일, 업텐션 비토 군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업텐션 멤버 및 당사 직원, 스태프 등 접촉의 가능성이 있는 관련자들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또한 동선이 겹치거나 직접 접촉자가 아니더라도 2차 접촉의 위험이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도 검사를 완료하였습니다.

12월 1일 오전 검사 결과, 업텐션 멤버는 고결 군이 양성, 쿤, 규진, 환희, 선율, 샤오 군은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지만 밀접 접촉자인 업텐션 멤버들과 담당 매니저는 2주간 자가 격리 조치할 예정입니다.

또한, 업텐션의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팀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으며, 당사 임직원 및 관련 스태프, 검사를 받은 업텐션 외 타 아티스트 또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단, 현재 결과가 확인되지 않은 2명의 스텝들이 있어 확인이 되는 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처 및 추가 동선 조사를 실시하겠습니다.

업텐션 멤버 고결 군이 양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고결 군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를 예정입니다. 당사는 다시 한번 멤버들의 동선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이 있는 스텝들이 있는지 재조사하고, 정부의 지침에 따른 방역 및 후속 조처를 철저히 하며,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iMBC 장수정 |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