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기대주 송강, '스위트홈' 공개 앞두고 화보로 근황 공개

화보홈페이지 2020-11-25 10:35
기대주 송강, '스위트홈' 공개 앞두고 화보로 근황 공개
매번 새로운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송강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공개되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화보와 함께 그는 내년 방영 예정인 tvN드라마 '나빌레라'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과 '좋아하면 울리는 2'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나빌레라'에 대해서는 “발레를 하는 것도,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배우와 호흡을 맞추는 것도 처음이라 긴장되었지만 박인환 선생님이 편안하게 대해준 덕분에 잘 적응하여 즐기면서 촬영 중”이라 전했고, CG작업이 많은 작품인 '스위트홈'은 대부분의 장면을 크로마키 스크린을 보면서 연기를 했는데 실제 작품에 어떻게 표현이 되었을지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다양한 감정을 연기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던 '좋아하면 울리는'의 ‘선오’역에 관해 특별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배우를 시작하고 지금까지 놓지 않고 있는 생각이 무엇이냐고 묻자, 온전히 나 같았다는 느낌을 주는 ‘날것의 연기’를 늘 갈망한다고 답했다. 이를 위해 시야를 넓히는 노력을 하는 중이라 말했다.

마지막으로 자신을 들뜨게 만드는 것은 ‘촬영 현장’이라며, 현장만의 기운을 좋아한다는 말로 자신의 일에 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송강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마리끌레르' 12월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