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 음악중심

우즈(조승연), '쇼! 음악중심' 컴백 무대서 상큼발랄 비주얼 과시

쇼! 음악중심홈페이지 2020-11-21 17:55
우즈(조승연), '쇼! 음악중심' 컴백 무대서 상큼발랄 비주얼 과시
우즈(WOODZ, 조승연)가 컴백 무대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우즈는 2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의 JUMF 2020 페스티벌 특집 무대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WOOPS!‘의 타이틀곡 ‘BUMP BUM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우즈는 시작부터 센스 넘치는 깜찍한 안무로 시선을 모았다. 이전과는 또 다른 상큼 발랄한 이미지가 우즈의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했다.

우즈는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달궜다. 트렌디한 안무와 함께 우즈의 실력을 가늠케 하는 보컬이 더욱 완벽한 무대를 만들었다.

‘BUMP BUMP’은 레트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장르로,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인 곡이다. 놀이공원의 범퍼카가 충돌하 듯 서로 부딪히고 싸우면서도 사랑을 이어가는 연인의 모습을 가사로 재치 있게 표현했다. 우즈는 ‘WOOPS!’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색깔을 담아냈다.

우즈의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조승연 완전 귀엽고 라이브 완전 잘해ㅜㅜ", "라이브 미쳤고 의상도 진짜 예쁨", "흰색 베레모는 아마 승연이를 위해 있는 게 아닐까", "라이브 대박이다", "노래 너무 신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우즈를 비롯해 헨리, 노라조, 몬스타엑스, Stray Kids, 아이즈원, 하성운, 쪼꼬미, 모모랜드, 박지훈, AB6IX, JBJ95, 이달의 소녀, 나띠, 시크릿넘버, TREASURE, P1Harmony, DRIPPIN, STAYC(스테이씨), 블링블링 등이 출연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