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 음악중심

'쇼! 음악중심' STAYC(스테이씨), 청순+상큼+카리스마 다 갖춘 완벽 무대 선사

쇼! 음악중심홈페이지 2020-11-21 16:46
'쇼! 음악중심' STAYC(스테이씨), 청순+상큼+카리스마 다 갖춘 완벽 무대 선사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STAYC(스테이씨)가 틴프레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1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쳐)’의 타이틀곡 ‘SO BAD(소 배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STAYC는 멤버들 각기 다른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대형 신인’다운 노련한 무대 매너와 실력이 느껴지는 완벽한 안무로 시선을 모았다.

STAYC의 비주얼과 함께 중독성 넘치는 곡 역시 이들의 무대에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귀에 쏙쏙 박히는 곡과 STAYC의 탄탄한 실력이 만나 완벽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SO BAD'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곡으로, 서툰 사랑의 시작이지만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말하는 10대의 당당함을 표현했다. STAYC 특유의 '틴프레시(TEEN FRESH)'가 돋보이는 이 곡은 호평을 얻으며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날 STAYC의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무대 의상 완벽", "오늘도 무대 씹어먹음", "스테이씨 덕에 내가 다 행복해", "윤세은 엔딩요정", "이 팀은 다 호감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STAYC를 비롯해 헨리, 노라조, 몬스타엑스, Stray Kids, 아이즈원, WOODZ(조승연), 하성운, 쪼꼬미, 모모랜드, 박지훈, AB6IX, JBJ95, 이달의 소녀, 나띠, 시크릿넘버, TREASURE, P1Harmony, DRIPPIN, 블링블링 등이 출연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