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효성의 꿈꾸는라디오

'꿈꾸라' 전효성-수현, 시크릿-유키스 시절 추억 "그때 좋아했었다"

전효성의 꿈꾸는라디오홈페이지 2020-11-21 11:15
'꿈꾸라' 전효성-수현, 시크릿-유키스 시절 추억 "그때 좋아했었다"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 DJ 전효성이 오랜만에 유키스 수현과 재회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수현은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꿈꾸라'에 출연해 DJ 전효성과 함께 각자의 그룹인 유키스, 시크릿 활동 전후 인기곡 추억담을 나눈다.

DJ 전효성과 수현은 이날 방송되는 '꿈꾸라' 토요일 코너에 출연해 가감없이 추억 보따리를 풀어놓으며 반가워했다.

전효성은 "5, 6년 만에 만났다. 수현 씨와 데뷔 전부터 연습생 시간을 같이 보냈다"고 떠올렸다.

수현은 "제가 효성 씨 좋아했잖나. 어렸을 때는 다 그냥 좋아한다. 뭐 어떤가. 지났으니까 얘기한다"고 폭탄(?) 발언을 해 폭소케 했다.

전효성은 "살짝 기억이 난다"면서 "서로 타이밍이 안 맞았던 것 같다, 연습생 때"라고 맞장구를 쳤다. 이에 수현은 "타이밍이 있었나? 무슨 타이밍이 있었나?"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효성은 "그래서 우리는 평생 친구다. 그때 안 된 게 천만다행이다. 오랜만에 만나도 친한 친구 느낌"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수현 역시 당황스러워하면서도 "좋다. 오래 볼 수 있다"며 친한 친구로서 우정을 과시했다.

DJ 전효성과 유키스 수현의 좀 더 자세한 '찐 우정' 에피소드는 21일 저녁 8시 MBC FM4U(수도권 91.9MHz)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도 들을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