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복면가왕' 3연승 '부뚜막 고양이', 장기 가왕 반열 오를까?

복면가왕홈페이지 2020-10-30 15:04
'복면가왕' 3연승 '부뚜막 고양이', 장기 가왕 반열 오를까?
'복면가왕' 3연승을 한 부뚜막 고양이가 장기 가왕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월 1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성공한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그에 맞서는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주 고(故) 신해철 6주기를 기리는 무대로 모두를 감동시키며 3연승에 성공한 부뚜막 고양이가 상승세를 이어 장기가왕에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5연승 가왕 소찬휘, 산다라박, 현영, 그룹 틴탑의 니엘, 리키, 장미여관의 육중완, 코미디언 안일권, 오나미, 이수지. 김나희, 그룹 동키즈의 문익, 재찬, 시크릿넘버 수담, 데니스가 새롭게 합류해 어느 때보다 날카로운 추리와 알찬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11년 차 아이돌 니엘, 리키가 현장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니엘은 초반부터 열띤 추리를 펼쳤고, 리키 또한 예리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복면가왕' 판정단들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한편, 지난번 '호루라기 댄스'로 화제 몰이한 이수지가 문익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새로운 댄스 무대를 선보였다.

iMBC 장수정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