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이호는 영화 ‘안녕,나의 소녀’, ‘모어 댄 블루’ 등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아시아의 국민 남친으로 등극했다. 이번에는 ‘핑크페스타’에 출격, 솔직 담백한 뷰티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핑크페스타’는 세상에 하나 뿐인 뷰티 호텔을 콘셉트로한 글로벌 K-뷰티 쇼로 지난해 12월 첫 방송됐다. 그 후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글로벌 스트리밍 방식과랜선 연결을 도입, 글로벌 스트리밍 뷰티 라이브쇼로 재정비를 마쳤다.최강 MC 군단 김종국, 광희, 쿤(WayV), 민규와 월드 클래스 황금 손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의 MC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류이호가 스킨 케어 루틴을 공개한다고 전해져 기대를모은다. MC들 모두 류이호의 무결점 피부에 탄성을 금치 못했다고. 이어류이호는 스스로 캠핑 마니아임을 밝히며 본인만의 애정템을 소개했다고 한다. 예상치 못한 K템을 언급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또한 류이호는 랜선 만남을 통해 MC들과 한국어로 소통을 하는 등 그 동안 배운 한국어 실력을 톡톡히 뽐냈다고 한다. 심지어 MC 중 한 명과 즉석에서 러브송을 주고 받아, 감미로운 하모니에 뜻밖의 핑크빛 기류가 흘렀다는 후문이다.
아시아의 국민 남친 류이호와 함께한 글로벌 스트리밍 뷰티라이브쇼 ‘핑크페스타’는 10월 27일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