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소유 "많은 일 있었던 한 해,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한 줄기 빛"

기사입력2020-10-23 16:1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가수 소유가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출연 소감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측은 23일 소유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겁 없는 요트 쌩초보들이 요트에 도전해, 맨몸으로 요트를 알아가며 즐거움을 느끼는 여정을 담은 버라이어티다. 장혁, 허경환, 최여진, 소유가 무기항 무원조로 요트 세계일주에 성공한 김승진 선장과 함께 서해안 종주를 하는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그 중 소유는 '요트 4남매' 언니, 오빠들을 휘어잡는 막내로 활약, 항해부터 요리까지 타고 난 요트 체질을 선보이며 매력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소유는 "요트를 타고 여행을 한다는 게 흔치 않은 경험이라고 생각했다"고 출연 결심 이유를 밝히며, "다들 요트 초보자들이라서 처음에는 어려움도 많았지만 다 같이 힘을 합치면서 잘 헤쳐 나간 것 같다. 정말 재밌는 시간을 보내서 2번 정도 더 항해해도 좋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특히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의 바다 여정은 소유에게 "꿈같은 기억"을 남겼다고. 소유는 "2020년 한 해 동안 정말 많은 일이 있었는데,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이 한 줄기 빛처럼 다가왔던 것 같다. 요트 여행 그 자체도 너무 신기하고 즐거운 경험이었지만, 멤버들과 보낸 소중한 시간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고 추억을 회상했다.

소유는 앞서 태평양 항해를 펼쳤던 '요트원정대' 시즌1과의 차별점도 설명했다. 고난과 역경의 인생 드라마를 보여줬던 시즌1과 달리,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조금 더 친근하고 가까운 요트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 소유는 "시즌1과는 포맷이 다르다. 초보자들이 모여 요트에 대해 알아가면서 재미있게 항해를 하는 과정이 담겼다"고 했다.

이어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을 하면서 우리나라에 정말 아름다운 섬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 몰랐던 섬에 대해 알아가는 재미도 있고, 많이 알려진 섬이지만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기도 했다. 저희가 느꼈던 감동을 방송으로 나누고 싶다"며 시청자들에게 본방 사수를 부탁했다. "또 초보 요티로서 실력은 부족하지만, 차근차근 성장해 가는 저희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도 당부했다.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iMBC 장수정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