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카이로스

'카이로스' 강승윤, 이세영의 남사친 ‘임건욱’ 역으로 “성숙한 연기 보여드릴 것”

카이로스홈페이지 2020-10-21 13:16
'카이로스' 강승윤, 이세영의 남사친 ‘임건욱’ 역으로 “성숙한 연기 보여드릴 것”
강승윤이 ‘카이로스’에서 성숙하고 깊이 있는 연기력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26일(월)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 연출 박승우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의 강승윤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다.

임건욱 역을 맡은 강승윤은 극 중 이세영(한애리 역)의 단짝 친구로, 미래에 존재하는 신성록(김서진 역)과의 공조를 돕는 인물이다. 할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는 임건욱(강승윤 분)은 자신과 비슷한 형편에도 긍정을 잃지 않는 한애리(이세영 분)에게 마음을 사로잡힌다고. 그녀의 일이라면 어떤 일이든 뛰어드는 든든한 남사친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강승윤은 “건욱이와 애리 사이에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왜 건욱이가 애리의 말이면 무엇이든 하는 친구가 됐는지도 유심히 봐주시면 재미있을 것”이라며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가는 설렘을 예고, 안방극장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또한 강승윤은 “‘카이로스’를 통해 감동, 긴장, 웃음 다 느끼실 수 있을 것. 조금 더 성숙하고 다양해진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욕심을 드러내기도.

이처럼 강승윤은 현실 남사친 임건욱으로 완벽 변신을 예고, 어떤 이야기를 품고 있을지, 그가 그려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강승윤의 열연은 오는 26일(월)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 제공: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