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믿듣럽' 러블리즈, 오늘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 개최

MUSIC톡홈페이지 2020-10-18 15:13
'믿듣럽' 러블리즈, 오늘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 개최
러블리즈가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러블리즈는 오늘(18일) 낮 3시, ‘Seezn(시즌)’과 ‘올레tv’, ‘MMT 라이브’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딥 포레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 ‘Deep Forest’는 지난 1일 발매된 신곡 ‘Obliviate’로 ‘청순돌’에서 벗어나 파격 변신에 성공한 러블리즈가 이미지 변신 후 선보이는 첫 온라인 콘서트라 의미가 더 크다.

최근 발매한 미니 7집 타이틀곡 ‘Obliviate’의 강렬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록곡 무대까지 선보일 계획인 러블리즈는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신비롭고 몽환적인 음악 세계관을 모두 집약한 무대를 예고한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러블리즈의 온라인 콘서트 ‘Deep Forest’는 누구도 가본 적 없는 미지의 숲, 꿈속의 꿈을 거슬러 도착할 그곳에서 시작될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가을 동화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의 온라인 콘서트 ‘Deep Forest’는 오늘(18일) 오후 3시 ‘Seezn(시즌)’과 ‘올레tv’, ‘MMT 라이브’를 통해 개최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울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