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구미호뎐' OST, 넬 김종완 가창…'블루문(Blue Moon)'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20-10-07 09:05
'구미호뎐' OST, 넬 김종완 가창…'블루문(Blue Moon)'
밴드 넬(NELL)의 보컬 김종완이 배우 이동욱의 컴백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판타지 액션 로맨스 '구미호뎐' 첫 OST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측은 첫번째 OST인 김종완의 'Blue Moon'을 7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Blue Moon'은 도심 속에서 요괴들을 처단하며 살아가는 주인공 이연(이동욱 분)의 심정을 대변하는 곡이다. 이연이 압도적인 분위기와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2020년 모던 구미호인 만큼, 강렬한 록 장르의 'Blue Moon'과 조화를 이뤄 몰입감을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가창을 맡은 넬의 보컬 김종완은 한국 록을 대중화시키며 많은 명곡을 남긴 아티스트로, 이번 'Blue Moon'를 통해서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느낌과는 색다른 강렬하고 매혹적인 보이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김종완은 가창 뿐 아니라 직접 믹스 작업까지 참여해 남다른 공을 들여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구미호뎐'은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화려한 이동욱의 비주얼은 물론이고 현대로 부활하는 새로운 설화, 슈퍼 히어로 액션, 운명적 러브 스토리 전개, 인물관계도 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처럼 첫 방송 전부터 강한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는 '구미호뎐'과 '믿고 듣는' 김종완의 목소리가 만나 시청자에게 더욱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tvN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인간과 구미호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새로운 감각의 비주얼과 시퀀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7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편 tvN '구미호뎐' OST Part1 김종완 of NELL 'Blue Moon'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