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곽도원×김대명 코믹 수사극 ‘국제수사’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 등극

기사입력2020-09-30 18: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올 추석 연휴를 장악할 코믹 수사극 ‘국제수사’가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본격 흥행몰이에 나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국제수사’가 개봉 첫 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추석 극장가 흥행 질주에 시동을 걸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국제수사’가 개봉 첫날인 9월 29일(화) 총 85,83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특히, ‘국제수사’는 추석 극장가 쟁쟁한 화제작들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것에 이어 박스오피스 1위까지 석권하며 추석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최고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2019년 설과 추석 극장가를 평정한 ‘극한직업’과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 이어 ‘명절엔 범죄 영화’라는 흥행 공식을 제대로 입증하며 실관람객들의 지지를 이끌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국제수사’를 관람한 관객들은 “셋업 범죄가 뭔지 제대로 알게 되는 영화”(나**), "추석 연휴 때 보기 좋은 영화. 러닝타임이 짧다고 느껴질 만큼 재밌었다”(k**), “통쾌한 코미디 수사 액션”(온**), “스트레스 확 풀리는 영화랄까”(꼬**), “해외 느낌 제대로 난다”(딸**), “마지막까지 재밌다”(G**), “가볍게 보기 좋고 재밌었어요”(G**) 등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화끈하고 통쾌한 코믹 수사극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연기구멍 없음”(유**), “배우들의 연기 호흡 너무 좋았어요”(부**), “시간 순삭! 워낙 배테랑 배우들이라”(P**), “배우들 연기 좋았고 감독의 연출도 좋았고”(흐**), “베테랑 배우들 다운 압도적인 연기력과 재미”(W**), “곽도원은 언제나 옳다”(G**) 등 배우들의 열연과 유쾌한 시너지에 대한 호평을 전하며 더욱 관심을 높인다.


‘국제수사’는 필모그래피 사상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 배우 곽도원의 몸을 사리지 않는 노력으로 완성한 수사 액션으로 화끈하고 통쾌한 코믹 수사극의 묘미를 극대화시킨다. 또한,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의 폭발적인 열연과 금빛 케미, 그리고 이국적인 필리핀 로케이션의 다채로운 볼거리로 본격적인 추석 극장가 흥행 레이스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추석 극장가 본격 흥행몰이에 나선 영화 ‘국제수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쇼박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