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쇼챔피언’ 엑소-강다니엘부터 임영웅-김호중까지… ‘안방 노래방’ 하이라이트 방송

기사입력2020-09-30 11:0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쇼챔피언’이 추석 특집 ‘쇼챔피언 안방 노래방’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쇼챔피언’은 30일(수) 오후 6시 MBC M과 MBC 에브리원 동시 방송을 통해 추석 특집으로 가족이 함께 듣고 따라 부를 수 있는 K-POP 무대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먼저, K-POP 팬이라면 놓쳐선 안 될 핫한 ‘9월 신곡’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유닛으로 새롭게 변신한 문빈&산하(ASTRO)의 다크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Bad Idea’, 믿고 듣는 감성 밴드 DAY6(Even of Day)의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 무대를 다시 만난다.

상큼 발랄 에너지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Feel Good(SECRET CODE)’, 눈과 귀를 사로 잡는 러블리즈의 ‘Obliviate’, Stray Kids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스테이지 ‘Back Door’도 함께 한다.


또한, 노래방 선곡 1순위로 손꼽는 ‘나만의 최애곡’ 무대도 있다. 텐션 끌어올리기 좋은 솔로 대세 강다니엘의 ‘깨워(Who U Are)’, 매혹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여자)아이들의 ‘Senorita’, K-POP 퀸 여자친구의 ‘Apple’ 무대를 볼 수 있다. 이어, 강렬한 댄스를 부르는 ATEEZ의 ‘THANXX’와 MONSTA X의 ‘FANTASIA’ 무대도 방송될 예정이다.

그리고 세대를 불문하고 남녀노소 떼창이 가능한 ‘싱어롱타임’ 무대도 함께 한다. 트로트 열풍 속 큰 사랑을 받은 국민 히어로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트바로티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도 준비됐다. 또한, 드라마를 빛낸 BEST OST 효린의 ‘미치게 만들어’, ‘안녕’과 발라드 퀸 백지영의 ‘그 여자’, ‘잊지말아요’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리스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노래방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히트곡으로 꾸며진 ‘K-POP 애창곡’ 무대도 다시 만나본다. 당당한 매력으로 팬심 사로잡은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DALLA DALLA)’, ‘TT댄스’ 열풍을 부른 TWICE(트와이스)의 ‘TT’도 볼 수 있다. 그리고 에너제틱한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 취향까지 저격한 EXO의 ‘Ko Ko Bop’, 방탄소년단의 ‘DNA’ 무대도 이어진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