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한결X남도현(H&D), 굿바이 포토북 앨범 ‘Umbrella’ 재킷 이미지 공개 '카리스마 폭발'

기사입력2020-09-20 14:5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한결X남도현(H&D)이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 이한결X남도현(H&D)은 공식 SNS를 통해 굿바이 스페셜 포토북 앨범 ‘Umbrella’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이한결X남도현(H&D)은 다크한 매력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기존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이한결, 남도현(H&D)의 Special Album ‘Umbrella’ 타이틀곡 ‘우산’은 남도현의 자작곡으로, 헤어진 이후의 감정을 비 오는 날 우산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인 힙합 알앤비 장르라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은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힙합, 알앤비, 몽환적인, 클래식한 모습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콘셉트로 이들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이번 이한결, 남도현(H&D)의 굿바이 스페셜 앨범은 그동안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포토북 앨범으로 자신들의 다양한 색깔을 담은 포토북을 한정 판매할 것이라 밝혔고, 이번 제작되는 포토앨범은 124P 포토북과 포토카드 그리고 초도한정으로 증정되는 포스터 등 다양한 구성과 이한결, 남도현(H&D)의 스페셜 앨범 ‘Umbrella’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이 담긴 CD까지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이한결, 남도현(H&D)은 이번 굿바이 스페셜 앨범을 끝으로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멤버로 합류해 완전체로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밝히며,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을 예고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지독히 사랑한다”, “잘생긴 사람을 세 글자로 줄이면 남도현”, “이한결 얼굴이 날 살렸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한결, 남도현(H&D)의 스페셜 앨범 ‘Umbrella’는 오는 23일(수)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포켓돌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