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예능

크래비티(CRAVITY), 오늘(16일) 밤 9시 '빽투더 아이돌' 출격 기대감 UP!

웹예능홈페이지 2020-09-16 12:08
크래비티(CRAVITY), 오늘(16일) 밤 9시 '빽투더 아이돌' 출격 기대감 UP!
MBC 디지털 스튜디오 M드로메다와 KT Seezn이 공동 제작하는 라이브 댄스 쇼 '빽투더 아이돌'이 지난 9일 첫 생방송을 마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특히 은혁X민혁 2MC의 능숙한 진행과 함께 주어진 10분 동안 안무를 만들어내는 색다른 진행 방식이 화제가 됐다. 누리꾼들은 ‘포맷이 진짜 신선하고 매력적인 듯’, ‘생방송 너무 재밌다!!’ 등 어디서도 본 적 없었던 즐거움을 안겨줬다는 반응을 보였다.

오늘(16일) 밤 9시 생방송에는 ‘플레임(Flame)’으로 퍼포먼스 최강, 퍼포비티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활동 중인 크래비티(CRAVITY)가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러비티는 마음 뺏길 준비 완료’, ‘크래비티한테 딱 맞는 프로그램이야!! 능력을 보여줘 얘들아!!’, ‘MC 은혁X민혁 환상 케미 오늘도 기대합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있다.

'빽투더 아이돌' 라이브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KT Seezn 어플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고, 생방송 종료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M드로메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편집본이 공개된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