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신서유기8' 세번째 공개된 멤버는 은지원 "양념치킨 아닌 앵그리 버드"

기사입력2020-09-14 16:5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신서유기8' 긴급라이브의 세번째 멤버는 은지원이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앵그리 버드 분장을 한 은지원은 카페의 메뉴를 신중하게 고르겠다며 카페의 메뉴들을 하나씩 읽어갔다. 은지원은 계속되는 멤버들의 전화에 화를 버럭 냈는데 "여러분 저 화내는 거 아니예요. 오해하지 마세요. 캐릭터일 뿐이예요. 앵그리 버드"라며 거듭 해명했다. 또한 "불닭볶음면, 양념치킨 이야기 하시는데 저는 닭이 아니라 새입니다"라며 거듭 앵그리 버드임을 강조했다. 네티즌들은 '항상 화가 나 있는데 분장이 필요했을까?'라는 댓글을 달며 은지원과 소통했다.

은지원은 처음에 "이 분위기에 맞는 걸로 선택하겠다."라며 '스팀우유'를 선택했다. 계속 밥을 못 먹어서 라며 스팀우유를 선택한 이유를 밝히며 "아이스로 주세요. 지금 더워"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결국 아이스라떼와 뚱카롱을 선택한 은지원은 뚱카롱 먹는 방법을 몰라 네티즌에게 어떻게 먹냐며 물어보기도 했다.


얼굴 분장은 누가 해줬냐는 질문에 은지원은 "송화백이 얼굴 분장 다 해줬다. 모든 분장은 다 송화백의 손으로 했다. 이수근은 자기 고집으로 꼼꼼하게 자기 분장을 하기도 하는데 나머지 멤버들의 분장은 거의 송민호가 해준다."라고 밝혔다.

오늘 있었던 긴급 라이브 방송을 통해 놀부부인인 규현, 흥부 아들인 강호동, 제비인 은지원의 분장이 공개되었다. 분장이 공개된 후 '흥부와 놀부'를 컨셉으로 한 이번 '신서유기8'의 방송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시즌의 소제목은 금주 금요일에 공개된다는 스포를 알리며 라이브는 종료되었다.


'신서유기8' 제작진은 "신서유기 멤버 중 퀴즈를 맞힌 멤버가 버스에서 내려서 지리산의 맛있는 음식 먹방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누가 내릴지는 모릅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멤버는 단 한명만 내려서 최소한의 인원으로 촬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라고 공지했다. 한편 '신서유기8'은 10월 9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화면캡쳐 채널십오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