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드라마

'한다다' 오윤아, 기도훈 뜻밖의 폭탄 발언에 당황

주말드라마홈페이지 2020-09-12 15:25
'한다다' 오윤아, 기도훈 뜻밖의 폭탄 발언에 당황
기도훈이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 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안아름,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에서는 오윤아(송가희 역)와 기도훈(박효신 분)이 심상치 않은 기류를 형성하며 극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송가희(오윤아 분)와 박효신(기도훈 분)이 안방극장에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서로를 향해 조금씩 다가가며 사랑을 키워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투샷으로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이날 예고 없이 촬영장을 방문한 박효신은 뜻밖의 현장을 목격, 뜻밖의 폭탄 발언을 날리며 촬영장을 혼란 속에 빠트렸다고. 이에 박효신의 질투를 부른 행동과 말은 무엇일지, 그들의 만남에 기대가 더해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갑작스러운 박효신의 등장에 당혹스러운 표정을 보이는 송가희와, 그런 그녀를 향해 미소 짓는 박효신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익숙하게 화보 촬영을 하고 있는 박효신과 그를 뿌듯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송가희의 모습까지 포착돼 흥미를 돋운다.

오윤아와 기도훈의 예측 불허한 만남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