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BS 새 주말극장 <천만번 사랑해> 포스터 공개

2009-08-19 17:05
SBS 새 주말극장 <천만번 사랑해> 포스터 공개



 


SBS 주말극장 <사랑은 아무나 하나> 후속으로 방영될 <천만번 사랑해>(극본 김사경, 연출 김정민)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천만번 사랑해>는 교사 임용시험을 준비하는 가난한 집 딸 고은님(이수경 분)이 아버지의 장기이식 수술비와 집안의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하며 유일하게 큰 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선택하지 말아야 할 대리모를 선택, 이로 인해 벌어지는 아픔을 담고 있다.



주인공 고은님 역의 이수경은 “예전에 이미지를 기억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 과연 제대로 연기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정통 드라마이니만큼 코믹한 이미지를 버리고 지금까지 숨겨 놓았던 부분들을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고은님을 끔찍이 사랑하기에 더욱 더 견딜 수 없는 고통 속에 던져지는 남편 백강호 역의 정겨운 역시 “백강호는 아버지가 밖에서 나온 자식이기에 자신을 미워하는 엄마마저도 이해하는 속이 꽉 찬 철든 인물”이라며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는 자신감과 더불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속 깊고 밝은 인물을 연기하는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중견연기자 이휘향이 다른 여자로부터 아이를 낳아 데려온 남편에 대한 불신과 자식 세운(류진 분)에게 재산을 물려줘야 한다는 집착으로 가족들의 불행을 자초하는 시어머니 향숙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안방에 부의 세습과 핏줄에 대한 집착에 대한 물음을 강하게 던진다.




우리 사회의 핏줄에 대한 집착을 반성하고 입양의 사회적 공감을 이끌어 낼 새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는 오는 8월 29일 토요일 첫 방송된다. 엄호식 기자 | 사진제공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