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라스’ 유상무, 암 투병 병상 지킨 ‘찐사랑’ 아내의 내조 스토리 공개

기사입력2020-09-02 13:1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개그맨 유상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대장암 수술 당시 밤낮으로 곁을 지킨 아내의 '찐 사랑' 내조 스토리를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또 절친인 옹달샘 장동민 때문에 재수술을 할 뻔한 아찔한(?) 과거를 회상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2일) 수요일 밤 10시 50분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최여진, 손연재, 이혜성, 유상무와 함께하는 ‘다시 여기 화제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4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유상무는 유세윤, 장동민과 ‘옹달샘’으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7년 대장암 투병 사실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으며 현재는 수술 후 건강을 회복하면서 방송 및 다양한 플랫폼에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4년 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라스’를 찾은 유상무는 개그맨 선배 김구라를 쪼는(?) 활약을 예고한다. ‘라스’ 한정(?) 꿀잼 개그맨답게 “개그맨 후배 안 받아주네?”라고 김구라를 자극하는가하면, 김구라가 오랜만에 만나 “미안하다”라고 전한 이유 등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옹달샘 유세윤,장동민과의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찐 우정 스토리도 공개한다. 유상무는 암을 선고받고 두려움에 휩싸였을 때 유세윤에게 가장 먼저 알린 사실을 밝히며, 장동민에게는 말하지 못한 이유를 털어놓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세윤과 장동민은 유상무의 대장암 치료와 수술당시 곁을 지키는 찐 의리를 발휘했다고. 특히 유상무는 수술이 끝나길 기다리고 있던 장동민 때문에 재수술을할 뻔(?)했던 웃픈 비화를 털어놓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 유상무는 아내의 ‘투 머치 내조’ 에피소드부터 그녀의 실체인 주작녀(?) 매력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정말과해요!”라며 운을 뗀 그는 수술 당시 아내가 같이 금식을 하고 뜬 눈으로 곁을 지킨 사연, 건강을 회복 중인 지금까지 자신의 식사는 마다하고 남편인 유상무를 위하는 아내의 ‘찐 사랑’ 내조를 고백한다고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극정성이다 못해 ‘투 머치’한 며느리와 아들의 애정행각을 본 유상무의 어머니는 “내 자식 이렇게 안 키웠어!”라고 역정을 낼 정도라고 해 이 부부의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또 유상무는 온라인에서 자신보다 더 유명세를 얻고있는 아내의 실제 모습(?)이 주작녀라며 아내의 러블리한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상무와 그의 아내의 ‘찐 사랑’ 스토리는 오늘(2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