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성은채 누구길래 이틀째 화제? (feat. 中부호 남편)

기사입력2020-08-10 09:3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성은채가 이틀째 화제에 오르고 있다.

개그우먼 출신으로 중국인 남편과 결혼한 성은채는 지난 9일 자신의 SNS에 어마어마한 규모의 헬스장의 개업식 영상과 사진을 올렸다. 그와 함께 "남편한테 운동 좀 하라고 했더니 헬스장을 차렸다. 어제 오픈식 함. 코로나는 언제 끝나냐. 황금보 걸어다닐 때 보겠다. 얼마나 보고 싶을까? 만지고 싶을까? 아빠가 누군지 몰라요. 황진빠오 아버님 이왕 오픈한 거 번창하세요. 이 시국에. 혼자 놔두면 안됨. 남편 언제 볼 수 있음?"이라는 글로 가족들의 근황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황금보는 성은채의 아들이며 현재 코로나로 인해 남편과 떨어져 있는 성은채는 아들이 보고 싶을 남편 걱정과 남편이 보고 싶은 자신의 심경도 함께 적어 놓았다. 또한 성은채는 "혼자 놔두면 안됨! 남편 언제 볼 수 있음!? #중국 #헬스장 #오픈식 #남편 #사고 침 #번창하세요 #대박 나세요 #중국스케일 #꽁시파차이 #홍빠오라이라이 #직원 수만 800명 #코로나 물러가라 #기러기아빠"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추가적으로 헬스장의 규모를 엿볼 수 있게도 했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으로 보면 성은채의 남편은 직원이 800명이나 되며 대형 라운지를 갖춘 최신식 시설의 헬스장을 오픈한 것으로 보인다. 성은채의 남편은 13살 연상의 중국 후난성 출신의 사업가로 심천에서 부동산 건설업을 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성은채는 몽골 정치인을 통해 지금의 남편을 소개 받았으며 그녀의 남편은 13살 연상으로 중국 후난성 출신, 심천에서 부동산 건설업을 하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열애 끝에 2018년에 결혼에 골인한 성은채는 한국, 중국, 네팔 등지에서 4번에 걸쳐 결혼식을 올리며 한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올해 2월 득남한 성은채는 현재 한국에서 육아를 하고 있다.

iMBC 김경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