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와이스 정연, 건강 이상→콘서트 착석해 참여 [공식입장]

이슈홈페이지 2020-08-06 15:09
트와이스 정연, 건강 이상→콘서트 착석해 참여 [공식입장]
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의자에 앉아 공연에 참여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6일 정연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이를 알리며 "정연은 건강 상태로 인해 부득이하게 의자에 앉아 진행하는 형태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뵙고 싶은 멤버 본인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된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온택트 공연 'Beyond LIVE - TWICE : World in A Day'(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 이하 'World in A Day')를 진행한다. 이는 전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다음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 'LIVE - TWICE : World in A Day'에 정연은 건강 상태로 인해 부득이하게 의자에 앉아서 진행하는 형태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뵙고 싶은 멤버 본인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된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