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나혼산’ 성훈×손담비-기안84×장도연, ‘환장의 케미’ 폭소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20-07-23 13:49
‘나혼산’ 성훈×손담비-기안84×장도연, ‘환장의 케미’ 폭소
내일(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성훈과 기안84, 손담비, 장도연이 복숭아 농가 일손 돕기에 나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무지개 회원들은 새벽부터 시작되는 농가 업무를 위해 이른 시각 길을 나선다. 함께 떠나게 된 성훈과 손담비는 친남매 못지않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다가도, 웃음과 대화가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특히 성훈은 손담비에 대해 “잘 맞는 것 같아요”라며 속마음을 토로, 풋풋한 케미를 뽐내며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장도연을 픽업하기 위해 나선 기안84는 “큰일났네, 뭔 얘기를 하냐”라며 걱정을 내비친다. 장도연 또한 같은 마음인 듯 한숨을 내쉰다고. 어색한 만남에 이어 겨우 대화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끊임없이 찾아오는 정적에 “대화가 고갈됐네”라며 탄식, 설상가상으로 두 번씩이나 길을 잃는 기안84로 인해 한층 험난한 드라이빙을 펼칠 예정이다.

어색함에 힘겨워하던 두 사람은 반말과 존댓말을 오가는 아슬아슬한 대화와 기안84의 예상치 못한 선물 증정식으로 점차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기안84는 장도연에게 “둘이 있을 때만 친구하자”라며 파격적인 제안까지 한다고 해 낯가림 심한 두 사람이 절친에 등극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드높아진다.

복숭아 밭에서 펼쳐질 극과 극의 케미는 내일(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