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복면가왕' 가왕 '장미여사' 무대에 이윤석 "오늘 무대 작살이었다!" 감동

복면가왕홈페이지 2020-07-19 10:22
'복면가왕' 가왕 '장미여사' 무대에 이윤석 "오늘 무대 작살이었다!" 감동
오늘(1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장미여사’의 3연승 도전 무대 결과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춘추전국시대’를 끝낸 가왕 ‘장미여사’의 3연승 도전 무대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결코 만만치 않은 실력자들의 무대가 예고되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가왕 ‘장미여사’의 무대를 본 이윤석은 “오늘 무대 작살이었다!”며 감동에 겨워했고, 다른 판정단들 역시 기립박수를 보낸다. 과연 판정단 모두를 빠져들게 한 가왕 ‘장미여사’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 3연승에 성공하며 장기가왕의 초석을 다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지금까지 앞선 무대들로 깊은 울림을 준 가왕 ‘장미여사’의 선곡 역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녀의 무대를 본 전직가왕 ‘낭랑18세’ 소찬휘는 “이 곡을 이렇게 소화해내실 줄 몰랐다”며 소감을 밝혔고, ‘장미여사’에게 가왕석을 내어주었던 ‘진주’ 박혜원 또한 “입을 다물지 못하겠다 가왕은 가왕이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전직 가왕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가왕 ‘장미여사’의 파격적인 선곡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해가는 가운데 심상치 않은 포스로 장기가왕을 노리는 ‘장미여사’의 3연승 사냥의 결과는 오늘(19일) 오후 6시 2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