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쇼챔피언' 오늘(15일) 라인업… SF9·솔지·AB6IX·골든차일드 등 출연

기사입력2020-07-15 10:1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쇼챔피언'이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무대들로 꾸며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15일)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진행되는 '쇼챔피언'에서는 파워풀한 청량 섹시를 장착한 SF9과 아련한 이별 감성을 보여줄 솔지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5개월 만에 여덟 번째 미니앨범 '9loryUS'로 SF9이 돌아온다.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와 연인에 대한 애틋함을 담은 수록곡 '별을 따라(Into The Night)'를 선보인다. 특히, SF9은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를 통해 청량한 비주얼과 핫한 퍼포먼스로 SF9만의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그리고, 감성 보이스로 여름을 물들일 솔로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있다. EXID 메인 보컬에서 솔로로 변신한 솔지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굳힌 솔지는 발라드곡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를 통해 깊은 감성으로 리스너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싱어송라이터 유승우는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걸을까'로 돌아온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걸을까'는 사랑에 빠진 간질간질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유승우가 가진 특유의 담백한 보컬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K-POP 팬의 마음을 설레게 할 무대도 준비되어있다. 타이틀곡 '파랗게'를 통해 파워풀한 보컬과 퍼포먼스로 팬심을 사로잡은 WOODZ(조승연)이 수록곡 'NOID'를 음악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수록곡 'NOID'는 트렌디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WOODZ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 등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Thunder'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VERIVERY가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를 통해 특별한 엔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AB6IX(에이비식스), 골든차일드, 가비엔제이, 하현상, DONGKIZ I:KAN, 3YE(써드아이), 루, E'LAST, 핑크판타지의 무대도 함께한다. 오후 6시 방송.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