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복면가왕’ 위너 강승윤-김호중 추리 엇갈리게 한 복면가수 정체는?

복면가왕홈페이지 2020-07-04 09:52
‘복면가왕’ 위너 강승윤-김호중 추리 엇갈리게 한 복면가수 정체는?
내일(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춘추 전국시대’ 속의 가왕 ‘장미여사’와 그녀의 가시를 도려내기 위해 출격한 복면가수 4인의 무대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가왕 ‘장미여사’의 2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복면가수 4인의 솔로무대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 복면가수의 정체가 모두를 혼란에 빠지게 한다. 트로트가수냐 아이돌이냐를 두고 팽팽한 추리가 펼쳐져서 긴장감을 더한다. 과연 강승윤과 김호중을 엇갈리게 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아이돌 최장수 가왕’ 위너 강승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군 복면가수의 등장이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강승윤은 3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수들의 무대에 “내가 꿈꾸고 목표하는 가수의 모습이다.”라고 밝히며 경의를 표한다.

한편 복면가왕 역사상 가장 폭발적인 무대매너(?)로 녹화장을 가득 채운 복면가수가 눈길을 끈다. 그의 무대를 본 이윤석은 “1초의 지루함도 없는 무대였다”고 극찬하며 그의 돌발행동(?)에 환호를 보내기까지 한다.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감동적인 솔로 무대와 상상도 못 한 정체들은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