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수찬 "'미스터트롯' 장민호·영탁·정동원 등 모두 응원"

이슈홈페이지 2020-07-03 16:56
김수찬 "'미스터트롯' 장민호·영탁·정동원 등 모두 응원"
가수 김수찬이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격한 응원 속에 가열찬 앨범 발매를 진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김수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수찬노래방'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김수찬은 "뮤직비디오 속 '미스터트롯' 동료 김희재는 댄스 트로트를 같이 하는 입장에서 꼭 필요할 거라고 생각했다. 남녀노소의 '소'는 정동원 아니면 홍잠언이었다. 그런데 홍잠언 군은 스케줄이 안됐다. 정동원 군도 바빴지만 고맙게도 나와줬다"고 말했다. 이어 "아쉽게도 출연하지 못한 다른 분들도 앞으로 챌린지로 함께해 주겠다고 말해주더라"고 예고했다.

이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준 김희재, 정동원은 영상통화로 응원을 해줬다. 또 장민호, 영탁 등 톱7에 계신 분들이나 신동부 친구들도 응원을 많이 해줬다. '미스터트롯' 참가자라면 누가 신곡을 내더라도 다 응원을 해주는 분위기"라고 밝혔다.

데뷔 8년 만에 첫 번째 미니앨범 '수찬노래방'을 선보이게 된 김수찬. 지난해 디지털 싱글 '사랑의 해결사' 이후 1년반 만에 내놓는 신곡이자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첫 신곡으로 컴백하게 됐다. 김수찬의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모아 노래방에서 편하게 노래 부르듯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곡 '엉덩이'는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곡이자 작곡가 방시혁이 쓴 '엉덩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기반으로 김수찬의 흥을 더한 댄스트롯곡이다.

'엉덩이'를 비롯해 '오디션' '소개팅 눈물팅' '사랑의 해결사' 등이 수록된 '수찬노래방'은 4일 낮 12시 발매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