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한혜연, 집 안에 곡소리 가득… 다이어트 비법 대방출!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20-07-02 16:15
'나 혼자 산다' 한혜연, 집 안에 곡소리 가득… 다이어트 비법 대방출!
'슈스스' 한혜연의 만족도 200% 집콕 라이프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내일(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연이 패션 아이템에 그림을 그리는 마카쥬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혜연은 선생님까지 집으로 초대하는 열정을 보이며 마카쥬에 첫 도전, 오랜 스타일리스트 경력에도 불구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처음이라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한자리에 앉아 긴 시간 이어지는 작업에 "뼈가 다 으스러질 것 같아"라며 고통을 호소, 예술혼을 불태운다고.

장인정신이 담긴 붓 칠로 작업을 끝마친 한혜연은 슈스스다운 패션 센스를 인증하는 한편, 예상과는 조금 다른 결과물에 호탕한 웃음을 짓기 까지 한다. 그녀가 온몸을 불태우는 열정으로 만들어낸 '슈스스'표 패션 아이템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드높인다.

또한 최근 날씬해진 모습으로 화제가 된 한혜연은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강도 높은 운동에 집 안을 곡소리에 이어 거친 숨소리로 가득 채운다고. 과연 그녀가 선보일 신개념 운동법이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한다.

'슈스스' 한혜연의 열정 가득한 일상은 내일(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