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부러우면 지는 거다’ 지숙-이두희 커플 ‘첫뽀뽀’에 허재 “속이 뻥 뚫렸네”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홈페이지 2020-06-30 02:47
‘부러우면 지는 거다’ 지숙-이두희 커플 ‘첫뽀뽀’에 허재 “속이 뻥 뚫렸네”

지숙-이두희 커플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6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 지숙-이두희 커플은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숙
-이두희 커플은 이미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정했다고 밝혔다. 상반기 결혼을 미룬 커플이 몰리면서 식장이 부족해 길일을 잡을 때가 아니라 잡히는 날이 길일이라고 해 보는 사람들을 흐뭇하게 했다.


두 사람은 지숙의 어머니 산소를 방문했다
. 지숙은 아껴주신 어머니를 떠올리면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돌아갈 준비를 하던 지숙은
이런 거 같이 하니까 진짜 가족 된 거 같아라고 말했다. 그 말에 이두희도 으쓱해서 다음엔 성묘로 오자라고 얘기했다.


지숙은
나란 존재를 알아봐줘서 고맙다라고, 이두희는 다 고맙다. 그 감사함에 보답하면서 살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면서 두 사람은 처음으로 입을 맞췄다.


두 사람의 첫 뽀뽀에 부럽패치 군단은 환호성을 올렸다
. 장성규는 허재 표정을 보고 결혼 소식보다 더 반가워한다라며 웃었다. 허재는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습니다라며 덩달아 기뻐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 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았다. 지숙-이두희, 최송현-이재한. 혜림-신민철, 치타-남연우 커플의 리얼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장성규
-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 등 부럽패치군단이 MC로 등장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 거다는 이날 최종회를 맞이했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