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비디오스타

조권, '싱글 하우스' 최초 공개→그가 지목한 '깝' 후계자는 누구?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홈페이지 2020-06-29 16:32
조권, '싱글 하우스' 최초 공개→그가 지목한 '깝' 후계자는 누구? (비디오스타)
가수 조권이 '비디오스타'에서 싱글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극한 텐션 특집 Show Me The High!'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난 3월 제대 후 연예계 화려한 귀환을 마친 '깝의 원조' 조권이 출연한다.

이날 조권은 오프닝부터 하이힐을 신고 등장,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역대급 하이텐션을 자랑했다. 조권은 원조 '깝'의 주인공답게 "집에서도 넘치는 흥을 주체할 수 없다"며 직접 촬영한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조권은 "얼마 전 이사를 갔다"며 영상을 통해 집을 최초 공개했다. 조권은 끊임없이 반려견과 대화를 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 식지 않는 에너지를 자랑했다는데.

'깝권'의 명불허전 하이텐션에 혀를 내두른 MC들은, 조권에게 "본인을 이을 '깝'의 후계자가 누구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조권은 "후계자가 없는 줄 알았는데 드디어 찾았다"고 입을 열어 모두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고.

뿐만 아니라, 이날 조권은 현장에 있는 폴을 이용해 즉석에서 폴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조권은 폴 댄스를 한 번도 배워본 적이 없다는 주장이 무색할 만큼 마치 영화 속 장면 같은 우아한 공중 산책을 선보이는 등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MC 김숙은 "내가 본 폴 댄스 중 최고"라고 극찬하며 앙코르까지 요청했다는 후문.

또한, 제대하자마자 뮤지컬 '제이미'에 캐스팅 된 조권은 빨간 하이힐을 신고 극중 한 장면을 선보여 기대를 모은다. MC들은 물론, 지켜보는 모든 이들을 감탄케했다고.

'깝의 원조' 조권이 지목한 깝 후계자는 누구일지, 조권의 솔로 라이프는 어떤 모습일지 오는 6월 30일 (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