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레드벨벳 아이린, 첫 유닛 티저 이미지 공개… 'Monster' 특급 참여진 '기대↑'

MUSIC톡홈페이지 2020-06-29 13:52
레드벨벳 아이린, 첫 유닛 티저 이미지 공개… 'Monster'  특급 참여진 '기대↑'
레드벨벳 아이린&슬기가 특급 참여진으로 첫 유닛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내달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는 동명의 타이틀 곡 'Monster'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Monster'는 유영진과 켄지(Kenzie)를 비롯해, Moonshine(문샤인), Daniel 'Obi' Klein(다니엘 오비 클레인), Andreas Oberg(안드레아스 오버그), 밍지션(minGtion), 이스란 등 글로벌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더불어 가수, 연기, 패션, 그림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트테이너 이혜영이 앨범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더한 만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지닌 아이린&슬기와의 만남을 통해 완성된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오늘(29일) 0시 아이린&슬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미의 무드 샘플러가 공개됐으며, 비비드한 컬러 공간을 배경으로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 아이린의 티저 이미도 오픈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7월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