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 아이돌

'주간아이돌' 서은광, 상상 초월(?) 작사 능력에 은혁 "천재야?" 감탄!

주간 아이돌홈페이지 2020-06-09 10:00
'주간아이돌' 서은광, 상상 초월(?) 작사 능력에 은혁 "천재야?" 감탄!
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 '주간아이돌' 최초 '랜덤 플레이 보컬'에 도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0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서은광은 '광창력'이라는 별칭에 걸맞은 가창력을 뽐낸다.

데뷔 후 첫 솔로 곡 '아무도 모른다'로 돌아온 서은광이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이날 서은광은 신곡 '아무도 모른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탄탄한 가창력으로 지친 현대인을 위로하는 따뜻한 가사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가창력의 아이콘 서은광은 '주간아이돌' 최초 '랜덤 플레이 보컬'에 도전했다. '랜덤 플레이 보컬'은 랜덤으로 나오는 음악에 맞는 가사로 노래를 부르는 코너다. 원곡 가사와 다른 창의적인 개사로 자연스럽게 노래하는 '은광병' 창시자 서은광은 상상 초월 작사 능력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막힘없이 술술 이어지는 서은광 표 가사에 MC 은혁은 "너 뭐야! 천재야?"라며 감탄하기에 이르렀다.

이 밖에도 서은광은 'VS 프로젝트'로 멜로디(팬덤명)의 감성을 자극한다. 'VS 프로젝트'는 '데뷔 전 아이돌 vs 현재 아이돌'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코너로, 과거 풋풋했던 서은광이 열창한 M.Street(엠스트리트) 'For My Love(포 마이 러브)'를 2020년 비투비 메인 보컬 서은광 버전으로 재연해 명불허전 실력을 뽐냈다.

폭풍 가창력의 소유자 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의 '랜덤 플레이 보컬'은 10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 할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