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 아이돌

'주간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독보적 퍼포먼스+숨겨왔던 예능감 대방출!

주간 아이돌홈페이지 2020-05-26 11:19
'주간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독보적 퍼포먼스+숨겨왔던 예능감 대방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내일(27일)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 그동안 숨겨왔던 예능감을 뽐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신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Can't You See Me?)'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그룹으로 떠올랐다.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Can't You See Me?)'은 친구 사이의 감정적인 갈림길에 도달한 슬픔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이날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이라 불리는 연준은 스페셜 무대에서 폭발적인 춤사위를 마음껏 뽐냈다. 연준은 연습생 시절 월말 평가 1위를 모조리 휩쓴 실력자답게 망설임 없이 즉흥 프리 댄스를 선보였으며, 유려한 춤 선과 강약 조절이 확실한 몸동작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 '오또케송'에 도전했다. MC 은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애교 담당으로 수빈을 꼽으며 그 이유로 '오또케송' 예습하는 모습을 봤다고 밝혀 리더의 참 애교를 한껏 기대하게 했다. 이에 수빈은 귀여운 포인트 안무를 넣은 '오또케송'으로 MC 광희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 MBC M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