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예능

태민X하성운X라비, 절친 3인방의 '흔들린 우정'? 'MSG' 듬뿍 들어간 폭로전!

웹예능홈페이지 2020-05-22 14:53
태민X하성운X라비, 절친 3인방의 '흔들린 우정'? 'MSG' 듬뿍 들어간 폭로전!
태민, 하성운, 라비가 '이수근표 MSG'로 업그레이드 된 폭로전을 펼치며 절친 3인방의 '흔들린 우정'으로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안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지난주 절친 케미를 뽐내며 큰 웃음을 선사한 태민, 하성운, 라비가 오늘(22일) 방송되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서 본격 예능 훈련으로 토크 실력 향상을 위해 각자 에피소드를 풀어내는 언어 훈련 시간을 가진다.

태민은 샤이니 멤버 키의 집에 몰래 잠입(?)한 사연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라비는 분식집에서 생긴 웃지 못할 에피소드로 조교 이진호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고 해 어떤 내용일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 하성운이 과거 라비와의 에피소드를 고발하자, 이에 분개한 라비 역시 하성운을 향한 역공을 펼치며 뜻밖의 폭로전이 이어졌다. 과연 이들에겐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세 친구들의 놀라운 에피소드와 함께 MC 이수근의 센스 만점 MSG가 첨가된 헤드라인이 탄생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태민-하성운-라비 3인방의 치열한 폭로전으로 대 폭소를 유발할 '아이돌 예병대 캠프' 8회는 오늘(22일)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SM C&C STUDIO, Seez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