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이주영, 클로즈업을 부르는 독보적 아우라… 뷰티화보 공개

화보홈페이지 2020-05-21 14:55
이주영, 클로즈업을 부르는 독보적 아우라… 뷰티화보 공개
배우 이주영의 뷰티화보가 시선을 집중 시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는 오는 6월 영화 '야구소녀'로 스크린 복귀를 알린 배우 이주영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주영은 독보적 아우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초밀착 클로즈업을 부르는 깨끗한 피부표현과 볼륨감있는 매트 립을 포인트로 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특히 뷰티 브랜드 헤라(HERA)의 뮤즈로 화보에 참여한 이주영은 뷰티화보에서도 당당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이주영만의 스타일로 컨셉을 표현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완성하듯 매 화보마다 새로운 얼굴을 표현하는 화보 장인다운 면모가 돋보인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마현이를 통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연기 호평을 얻은 이주영은 오는 6월 영화 '야구소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야구소녀'는 고교 야구팀의 유일한 여자이자 시속 130km 강속구로 '천재 야구소녀'라는 별명을 지닌 '주수인'(이주영 분)이 졸업을 앞두고 프로를 향한 도전과 현실의 벽을 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여성 성장 드라마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의 화제작으로 떠오르며 관객과 평단의 극찬을 얻음은 물론 '서울독립영화제'에서 이주영에게 독립스타상을 안겨준 작품이기도 하다.

드라마를 넘어 스크린으로 이어질 이주영의 꽃길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싱글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